공간에 맞추다 - 막스앤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탑배너 닫기버튼
닫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후기 명예의전당

고객후기 명예의전당

베스트 포토후기에 선정되신 분들을 한눈에 확인해 보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21년 7월 베스트] 사이즈, 착석감, 소재 등 입맛대로 다 바꿀수 있는 맞춤소파
작성자 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7-2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21




1. 구매하신 상품 : 레코 3인 에코클린 통가죽 쇼파


2. 상품 색상 : 라이트그레이


3. 상품 소재(원단) : 에코클린 통가죽


4. 구매 일자 / 구매 장소 : 2021.7.11 / 쇼룸방문




5. 커스터마이즈 옵션 : S자형스프링+35kg하드타입스펀지

            총장 2200 - 각팔걸이 -5cm 각좌방석 -5cm줄임

            헤드 쿠션 1개 추가



막스앤 쇼파를 선택할 수 밖에 없는 이유


1. 좁은 거실

2. 땀이 많은 첫째딸

3. 과자와 음식물 잘 흘리는 둘째아들

4. 100Kg가 나가는 신랑



사이즈 다양함 _ 내가 고른 디자인의 쇼파를 사이즈 조정이 가능하고 내가 원하는 가죽으로 내집에 들일수있다.


좁은 거실에는 쇼파를 고를때 고민이 너무 많습니다. 

깊이를 생각 안할수가 없는거죠. 하지만 대부분의 기성제품은 깊이는 넓고 길이도 넓어도 조정이 불가하고 디자인 쇼파를 찾아 원하는대로 부탁하면 거절당하기 쉽고 제가 고를수 있는건 늘 한계가 있었습니다.

막스앤은 달랐어요 이 모든게 가능한거죠. 생각만 해도 너무 행복한 고민인거죠.

길이, 깊이, 좌방석 높이, 팔걸이 길이, 좌방석길이 변경등 아주 제 입맛대로 다 바꿀수가 있더군요.

레코의 깊이는 92센티로 1미터가 되지않아서 깊이는 조정할 필요는 없었지만 3인용은 가로길이가 2미터 20센티가 기본인데 저는 2미터로 하고 싶었어요

그래서 좌우팔걸이길이 5센치씩 줄이고 좌방석 길이부분도 좌우 5센치씩 줄여서 미관상 레코의 간결함은 유지하되 제가 원하는 길이로 티안나게 변경할수가 있었죠.

물론 이런것들은 타 제품에서는 아주 까다로운 귀찮은 고객으로 취급할수 있으나 막스앤 매니저님들은 친절하게 승인해주시더군요.



가죽 선택 - 애들아 제발 쇼파에서 흘리지말고 먹지마! 응?


네 저도 저런소리 안하고 착한 엄마 하고싶은데 왜그렇게들 쇼파에서 질질 흘리고 먹는걸까요. 애들은 또 땀도 많이 나죠. 쇼파 하단 부분은 또 왜그렇게 벗겨지고 찢어지는걸까요.  몰랐네요. 그 부분은 가죽을 안쓰고 인조가죽을 쓰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다른면에 비해 변형이 쉽게 일어난다는것을요.

막스앤 이번 이벤트로 전면부를 통가죽! 업그레이드 해주니 이 또한 맘에 안들수가 없는거죠~

저희 애들 고모집에 놀러갔다가 아이가 어린데도, 3여년이라는 시간이 되가는데도 멀쩡한 쇼파를 보면서 이거다! 이것으로 해야겠구나 싶었어요.

그래서 같이 쇼룸 구경을 가게되었네요. 쇼룸에 전시되어 있는 쇼파들과 통가죽 원단을 보고 아...이래서 직접보고 골라야하는거구나 했어요.

제가 고른 가죽은 에코클린 통가죽이였어요. 물론 막스앤 쇼파가 통가죽으로만해도 충분히 변형 없고 오래 쓰는거 직접 봐서 알고는 있었어요. 

그런데 거기에 포도주, 커피, 식용기름, 볼펜, 수성마카, 김치국물과 같은 생활속 오염으로부터 자유롭고 오염이 묻어도 24이 지나도 말끔하게 지워진다는 이 가죽에 신이 안날수가 없더군요 물론 고모가 쇼파를 샀을때는 초창기라 이 통가죽은 없었습니다 그래도 변형이 없는 그 가죽에 한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가죽이니 더더욱 안고를수가 없더군요. 

특히 저희집 애들처럼 땀이 많은 애들한테는 안성맞춤인 에코클린 통가죽이였습니다.



시트의 선택 - 100kg정도 나가는 우리 신랑


어떤 쇼파를 사도 쿠션 꺼짐은 어쩔수 없었어요. 막스앤 쇼파는 이또한 달랐어요. 고밀도 스폰지를 사용해 뛰어난 탄성과 복원력으로 꺼짐과 늘어짐이 없어 오래 앉아 있어도 편안하게 사용한다더군요.

네 맞네요. 고탄력밴드와 S스프링 구조는 저희신랑이 드러눕고 잔다고 한들 뭐 크게 변화가 없었습니다. 1년도 안되서 꺼진 쿠션의 앞전 쇼파에 비하면 이건 뭐 최고의 쇼파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주말 쇼파는 아빠와 한몸이잖아요. 거기서 꼼짝도 더 안하는 우리 신랑! 막스앤 쇼파를 구매한 제탓이죠 뭐!ㅋ


네 후회 없어요! 막스앤 쇼파를 선택한거 잘한거 같아요. 

막스앤 쇼파의 홈페이지가 상당히 잘 되어있는것도 알아요. 그런데 저는 쇼룸을 한번 방문하고 결정해도 된다고 생각해요.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보는거와 쇼룸을 가본 느낌은 상당히 다르거든요.

아주 친절한 매니저님들이 상시 대기하고 있고, 저도 엄청 괴롭혔네요. 전화도 엄청하고요ㅠㅠ 죄송해요! 그래도 끝까지 친절함을 잃지 않는거보면서 멋있다 생각했어요.

쇼룸을 방문하면 쇼룸만의 혜택이 있는거 같아요. 전 쇼룸 방문 상품권찬스와 올때 센스있게 챙겨준 쿠션 또한 소소하게 기분 좋더군요. 

좁은 거실에 이 편안한 3인용 쇼파가 내집에 들어온다고 한들 절대 좁아보이거나 불편한거 없어요. 너무 좋아요. 

막스앤쇼파를 선택할수있게 먼저 사용하고 있던 우리 애들 고모한테 너무 감사하네요. 잘쓸게요!



첨부파일 1.jpg , 2.jpg , 4.jpg , 3.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